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검은개 꿈해몽 안내

*서툰사람* 2017. 12. 17. 00:00



개는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동물인데요.

이러한 개가 꿈에서 등장하면 어떠한 의미가 있을까요?

오늘은 검은개꿈과 일반적인 개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
 

 

 

검은개가 짖는꿈은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.

검은개가 무리지어 나오는 꿈은 자신에게 큰 화가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
검은개가 자신을 무는 꿈은 정말 하기 싫은 일을 떠맡게 되고 정말 싫어하는 사람의 표적이 되어서 어떤식으로든 공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
검은개가 쫓아오는꿈은 불행이 찾아옴은 물론 자신의 불행으로 인해서 주변사람들에게까지 불행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.

집안으로 검은개가 들어오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큰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덩치가 큰 검은개꿈은 현실에서 마음에 들지 않았던 사람이나 내키지 않았던 일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일 것을 암시합니다.



자신의 개를 잃어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너무 무리해서 진행한 결과 결국에는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개가 자신을 핥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.

개가 마당을 파헤치는 꿈은 누군가가 자신을 도와줌으로써 큰 행운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.



 

 

 

개가 말하는 꿈은 주변사람들과의 불화와 언쟁으로 인해서 이미지가 실추되고 명예가 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.

개를 안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큰 걱정거리가 있을시 꿈으로 표현되는 것입니다.

개가 두발로 걷는 꿈은 자신이 믿었던 주변인물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개가 자신의 다리를 무는 꿈은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큰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개와 함께 산책하는 꿈은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개들이 싸우는 꿈은 원치 않았던 사건에 휘말려 큰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



 

 

 

위에서 알아본 검은개꿈해몽 잘 보셨나요?

잘 확인하시고 자신의 꿈과 비교해 보세요.




댓글